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산 CGV 프리미엄관 / 범죄도시4 / 마루

by Enhydra lutris 2024. 5. 14.

오늘은 기깔나는 용산 데이트 후기를 들고왔슴당

 

11시 30분 영화여서 10시 30분에 건담베이스랑 탄광마을의 흰둥이 파업을 들렀다가 영화보러 고고 했습니다

프리미엄관으로 예약하면 티켓 확인하는곳에서 확인해주시고 프리미엄관으로 갈수 있는 엘레베이터로 안내해주십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퇴장할때도 동일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오면 됩니다.

8층에 안마의자도 있습니다!! 싄기방긔

좌석은 소파같은 의자기 있어서 편했습니다 ㅎㅎ 건베에 들렸다가서 짐이 많았는데 자리가 넓어서 다행이였슴당,,ㅎㅎ

일반좌석보다 한층 위라서 화면잘보이고 좋았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밥먹으로 마루라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웨이팅은 5~10분 정도 했습니다

 

곱도리탕 너무 맛있고 메밀김밥이 진짜 미쳤습니다 뭔가 이름만 봤을때는 슴슴하고 맛없을것 같았는데 아주그냥 야무집니다

곱도리탕이랑 호르몬동이 느끼한데 메밀김밥이 느끼함을 싹가시게 해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관에서도 엄청 먹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완식했습니다 ㅎㅎ

댓글